[네이처페어리] 르봉봉, "창업만이 일자리창출을 확산시킬 수 있어"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고객지원

뉴스

[ 언론 ] [네이처페어리] 르봉봉, "창업만이 일자리창출을 확산시킬 수 있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네이처페어리 조회 755회 작성일 18-07-13 09:41

페이지 정보

본문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르봉봉(대표이사 백남현)은 On/Off-Line 매장 프랜차이즈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며 “새로운 창업을 준비 중인 청년층과 은퇴계층이 창업 아이템인 네이처페어리 르봉봉을 통하여 수많은 일자리창출 시너지가 발휘되고 종사자들이 경제적인 안정을 도모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네이처페어리 르봉봉은 On/Off-Line 매장 프랜차이즈로서 400여 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된 On-Line매장과 향기렌탈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한 Off-Line매장으로 생산자가 소비자이면서 소비자가 생산자인 4차산업형 직거래공동체 모델이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르봉봉 백남현 대표이사는 “고용절벽에 따른 실업층에게 네이처페어리 르봉봉 On/Off-Line 매장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제공하여 경제적인 안정과 일자리창출이라는 돌파구를 마련함으로써 민생경제에 기여하고 사회안전망 구축에 일조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네이처페어리 르봉봉은 아워그룹의 홍보모델인 걸그룹 리브하이와 배우 정준호의 상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아워그룹의 홍보모델인 걸그룹 리브하이(가빈, 보혜, 신아, 레아)는 그동안 일관되게 힐링과 긍정을 주제로 가요활동을 이어오며 소상공인연합회 홍보대사 등 여러 곳에서 홍보대사를 위촉받아 사회전반에 걸쳐 긍정 이미지 전파에 기여하고 있다.

 

 

49379c605ca7dcf03c27bbdf9b8c7f2f_1531874422_786.PNG 

 

 아워그룹의 또 다른 홍보모델 배우 정준호는 그동안 쌓아온 부드러운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에 더하여 최근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고 TV조선 ‘탐사보도 세븐’의 진행자로 활동 영역을 넓힌 바 있다.

 

 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르봉봉의 On/Off-Line 매장 프랜차이즈는 국가 당면과제인 일자리창출을 창업으로 부응하여 사회안전망에 기여하고 있다. 생산자가 소비자이면서 소비자가 생산자인 4차산업형 직거래공동체 모델로서 소비자 친화적인 역할을 함과 함께 자사제품 ‘자연의 향기’를 정준호의 반듯하고 친숙한 이미지와 걸그룹 리브하이의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결합한 시너지 이미지로 전하여 심신을 정화하고 힐링시키는 데 일조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