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미래를 향해 뻗어나가는 네이처페어리 고객센터 입니다.

황칠을 포함하는 항바이러스 또는 항균용 조성물에 대한 특허 등록 획득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네이처페어리
댓글 0건 조회 407회 작성일 21-09-30 09:56

본문

황칠을 포함하는 항바이러스 또는 항균용 조성물에 대한 특허 등록 획득 했습니다.


2020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유행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시련과 고통은 현재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미국 MIT 연구진은 바이러스를 함유한 에어로졸이 최대 8m까지 이동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의학저널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은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5 마이크론(100만분의 1미터)이하의 미세한 입자 형대로 

최대 3시간 동안 공기 중을 떠돌아 다닐 수 있다는 분석을 내놨으며 한편, WHO는 집, 학교, 운동기관, 병원, 다중이용시설 등과 같은 실내장소에서도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옮겨질 수 있고 밀폐되고 인파가 많은 실내에서 바이러스 장기간 잔류하여 감염 시킬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발명 효과로는 황칠을 포함하는 항바이러스 또는 항균용 조성물은  미세입자로 공기 중에 떠다니는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세균, 진균 등의 병원체를 살균, 소독하여 바이러스와 전염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황칠은 산삼과 인삼의 가장 대표적인 유효 성분인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고  심혈관 질환 예방, 항산화 효능, 암 예방, 면연력 강화와 숙취해소, 피로 회복 및각종 해독작용에 효과 효능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