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미래를 향해 뻗어나가는 네이처페어리 커뮤니티 입니다.

방역 전문 네이처페어리, 코리아파워리더 생활방역사업부문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네이처페어리
댓글 0건 조회 977회 작성일 20-11-03 10:56

본문

▲ 네이처페어리 김진홍 대표(오른쪽)가 수상하고 있다.

 


네이처페어리(박재석 회장, 김진홍 대표)는 9월 21일 오후 3시 서울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제20회 코리아파워리더대상 생활방역사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 '코리아파워리더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뉴스파일, 한국인물사연구원, 교통교육복지연구원 등이 주관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철저를 기하기 위해 축하객을 시상자 외 1인으로 통제하였고, 입실시 철저한 체온검열, 비닐장갑, 손세정제를 비치하였으며 마스크를 착용하고 시상식이 진행됐고, 단체 사진에서는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향해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코리아파워리더대상’ 선정은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선정위원회로 구성되었으며, 부문별 심사진은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해 각별한 의미를 담는다. 

코리아파워리더대상 생활방역사업부문 대상을 수상한 네이처페어리는 화장품과 생활방역 전문 제조회사로써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OEM생산과 자체브랜드를 구축하고 있으며, 자사의 ‘황칠을 포함하는 항바이러스제’가 지난달 특허로 등록된 바 됐다. 

네이처페어리의 ‘황칠을 포함하는 항바이러스제’는 코로나19뿐만 아니라 공기 소독제를 1차 나노급 양음압 압력 노즐을 통해 액체 해체한 뒤 2차 기류에 편승시켜 3차 광역공간에 확산해 4차 특허 출원한 황칠을 포함하는 항바이러스를 통해 개체를 물리 화학적으로 모든 세균, 병균, 바이러스를 파괴하는 제품이다.

노승애 기자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